메디넷코리아 메뉴

고객센터

업무시간 : 평일 10:00~18:00

점심: 12:00~13:00 / 토.일.공휴일 휴무

☏ 02-874-8000, 4567
공지사항
※ 프로그램 A/S 정책 안내 ※
■무상A/S
*구매 및 최종 업그레이드 일로 부터 5년 이내.
*임대형(연회원제/월회원제) 이용 고객.
*"온라인DATA서버" 서비스 이용 고객.
*A/S 지원 방식 : 전화, 원격제어 등.
※재설치/이전설치 방법 및 기본적인 문제 해결 방법은 당사 홈페이지 및 프로그램 바탕화면에서 안내해드린 내용을 참조하여 해결해 보시길 권고 드립니다.

■유상A/S
*구매 및 최종 업그레이드 일로 부터 5년 경과.
*A/S 기본료 : 10,000원
*재설치·이전설치·DATA관련 A/S : 20,000원
*A/S 지원 방식 : 전화, 원격제어 등.
※재설치/이전설치 방법 및 기본적인 문제 해결 방법은 당사 홈페이지 및 프로그램 바탕화면에서 안내해드린 내용을 참조하여 해결해 보시길 권고 드립니다.

■유상A/S (V14이하 구버전 사용자)
*2017년 9월 이전 V14 이하 구버전 사용자.
*구버전 재공급은 불가하며, Windows 및 컴퓨터 호환 등의 문제로 지원이 불가할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*A/S 기본료 : 30,000원+α
*A/S 지원 방식 : 전화, 원격제어 등.

사업자등록번호: 108-20-68471   |   통신판매업신고번호: 2016-서울구로-0705호

서울특별시 구로구 가마산로 279, 406호(구로동)  (우)08301

406, 279, Gamasan-ro, Guro-gu, Seoul, Republic of KOREA 08301

대표전화 : 02-874-4567 |  고객상담실: 02-874-8000  | Fax : 070-8814-6569

e-mail : mnkorea4567@gmail.com

Copyright(c) MediNet Korea All Right Reserved.